Business

사업소개

ICT 인프라 유지 보수

최근 많은 기업에서는, 사용하는 H/W 및 S/W 수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유지보수 업체 및 계약 건수도 동시에 늘어나고있어 기존의 개별 유지보수 체계로는 기업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IT운영을 지원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새롭게 선보이는 MTOS의 ICT 인프라 통합 유지보수는하나의 단일 계약으로 모든 IT 인프라에 대한 유지보수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IT 유지보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지원 범위 아이콘

서비스 지원 범위

  • Server / Storage / Network
  • 설치 구성

    장애 처리

    구성 변경

    장비 이전

    통합관리

  • 가상화 및 클라우드
  • 설치 구성

    장애 처리

    구성 변경

    마이그레이션

    리소스 증설

  • 전문 엔지니어 서비스
  • 전담 엔지니어 배정

    사전 예방 서비스

    지원 내역 보고

    연중무휴 기술지원

  • 교육지원
  • 분기 1회 교육 지원

    Vendor 교육 지원

서비스 지원 레벨 아이콘

서비스 지원 레벨

  • BASIC Level 8 x 5
  • 일과시간내

    장애처리 및 기술지원
  • ADVANCED Level 24 x 7
  • 연중무휴

    장애처리 및 기술지원

ICT 전문 인재파견 서비스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전문 엔지니어를 파견 지원하며 파견 인력 관리를 위한 불필요한 비용이 절감 됩니다. 고객사 환경의 최적화된 인재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인프라운영 지원 및 업무 효율성이 증가 됩니다.

맞춤인재 아이콘

맞춤인재

고객 맞춤형 인재 파견 서비스

MTOS 고객 맞춤형 ICT 인재양성 프로그램을바탕으로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최적화된 인재 지원

More to Service 아이콘

More to Service

기대 이상의 서비스 제공

단순 인재파견 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서비스를통해 고객사의 IT 인프라 환경을 수시로분석한 후, 효율적인 인프라 운영 관리를 위한최적화된 솔루션을 항시 제시

기술 역량아이콘

기술 역량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

파견인력에 대한 외부교육 지원 및1:1 맨토링 시스템 뿐만 아니라다양한 교육지원으로 기술역량 향상 지원

ICT 전문 인재파견 서비스 ?
빠르게 변화하는 IT 인프라 환경의 효율적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을 고객사에 파견하여IDC 및 Helpdesk, 모니터링(OP)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MTOS 고유의 프리미엄 인재 파견 서비스 입니다.
이런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1자체 전산실 보유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

2신속한 장애 처리 등 안정된 시스템 운영이 필요한 고객

MTOS ICT 전문인재 파견 서비스 비즈니스 영역
IDC 운영지원 서비스

IDC 운영지원
서비스

서버 가상화 운영지원 서비스

서버 가상화
운영지원 서비스

IDC 관제 서비스

IDC 관제
서비스

User Support 서비스

User Support
서비스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

물류센터 지원 서비스

물류센터
지원 서비스

Security 지원 서비스

Security
지원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