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최근 많은 기업에서는, 사용하는 H/W 및 S/W 수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유지보수 업체 및 계약 건수도 동시에 늘어나고
있어 기존의 개별 유지보수 체계로는 기업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IT운영을 지원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새롭게 선보이는 MTOS의 ICT 인프라 통합 유지보수는
하나의 단일 계약으로 모든 IT 인프라에 대한 유지보수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IT 유지보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지원 범위
설치 구성
장애 처리
구성 변경
장비 이전
통합관리
설치 구성
장애 처리
구성 변경
마이그레이션
리소스 증설
전담 엔지니어 배정
사전 예방 서비스
지원 내역 보고
연중무휴 기술지원
분기 1회 교육 지원
Vendor 교육 지원
서비스 지원 레벨
일과시간내
장애처리 및 기술지원연중무휴
장애처리 및 기술지원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전문 엔지니어를 파견 지원하며 파견 인력 관리를 위한 불필요한 비용이 절감 됩니다.
고객사 환경의 최적화된 인재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인프라운영 지원 및 업무 효율성이 증가 됩니다.
맞춤인재
고객 맞춤형 인재 파견 서비스
MTOS 고객 맞춤형 ICT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는
최적화된 인재 지원
More to Service
기대 이상의 서비스 제공
단순 인재파견 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IT 인프라 환경을 수시로
분석한 후, 효율적인 인프라 운영 관리를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항시 제시
기술 역량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
파견인력에 대한 외부교육 지원 및
1:1 맨토링 시스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지원으로 기술역량 향상 지원
1자체 전산실 보유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
2신속한 장애 처리 등 안정된 시스템 운영이 필요한 고객
IDC 운영지원
서비스
서버 가상화
운영지원 서비스
IDC 관제
서비스
User Support
서비스
네트워크
지원 서비스
물류센터
지원 서비스
Security
지원 서비스